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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공단의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효율적 사용
- 검진 대상자의 상담 및 추후관리
- 건강검진 결과 공단 제출과 공단직원과의 원활한 의사소통
- 검진자료의 정리
- 병원에 운영중인 비만이나 항노화 프로그램을 검진대상자에게 효율적 적용
-병원 서비스 품질관리
- 환자에 대한 서비스 개선
- 병원 이미지 확립
- 직원 친절 서비스 교육
- 수납과 예약 업무
- 환자상담과 사후관리 진료계획 수립
- 직원간 관계 조정 역할
- 내부고객 만족 유도를 통한 질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
- 전화상담과 환자 응대
- 병원내의 경영개선을 위한 마케팅 기획
- 병원 재무 관리를 통한 경영 안정화

 

주차
주 제
내 용
시간
1차
Orientation 건강검진 코디네이터의 이해
프로그램소개/본인소개/상호인사 및 분위기 활성화 건강검진 코디네이터의 정의. 자질, 역할, 전망 병원환경의 변화, 의료서비스 변화/서비스마인드
3
2차
검진기관 유의사항
실시개요
2008년도 주요변경사항 건강검진 실시계획 업무처리요령
3
3차
건강검진 공통사항
검진결과 전산처리절차(공단프르그램기준) / 전산매체 작성 / 검진비용 추가지급 및 환수 / 검진기관 유의사항 / 국가암조기검진
3
4차
건강검진 관련 법령
일반건강검진 및 암 검진 실시기준 / 일반건강검진 및 암 검진 운영세칙
3
5차
건강검진 관련 법령
생애전환기건강진단 실시기준 /생애전환기건강진단 운영세칙
3
6차
건강검진 관련 법령
검진기관의 인력. 시설 및 장비 등에 관한 기준 / 검진기관의 인력. 시설 및 장비 등에 관한 운영세칙
3
7차
건강검진 정보관리
시스템 운영
프로그램 실행 /프로그램 운영요령/심혈관계 HRA program logic
3
8차
건강검진 시스템과 파트의 연결 고리 이해
리더로서의 자기위치 확증 / 사례연구
3



  • - 종합병원 검진파트 - 건강검진 지정 병원 - 건강검진 센터 - 출장검진 팀장



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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